목회칼럼

  • >
  • 설교와칼럼 >
  • 목회칼럼
이름 관리자 이메일 arlovingch@gmail.com
작성일 2017.10.01 조회수 20
파일첨부
제목
하나님의 능력으로 담대하게 사십시오 [존 파이퍼 목사]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 . .
(에베소서 1:19)

     그리스도인에게 하나님의 전능하심은 이 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하나님의 영원하신 영광 안에 불멸의 흔들리지 않는 피난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담대함은 하나님의 부르심에 철저히 순종하게 하는 힘입니다.

     평범한 혹은 특별한 모든 삶의 경험들 속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피난처가 되신다는 진리보다 우리를 더 자유롭게 하고, 더 가슴뛰게 하고, 더 힘을 불어넣어 주는 것이 있습니까?

     우리가 이 진리를 믿는다면, 즉 하나님의 전능하심의 진리가 참으로 우리를 붙들게 한다면, 우리의 개인적인 삶과 사역에는 얼마나 큰 변화가 있을까요! 하나님의 구원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얼마나 겸손하고 얼마나 능력 있게 될까요!

     하나님의 전능하심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한 피난처를 의미합니다. 당신의 피난처가 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것을 정말로 믿는다면, 예수 그리스도께 철저히 순종하는 삶 속에는 넘치는 기쁨과 자유함과 능력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전능하심은 그의 언약 백성들에게 있어 경외, 보상, 피난처 등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은혜 언약의 조건을 받아들이도록 당신을 초대합니다: 죄에서 돌아서서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십시오, 그러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전능하심이 당신의 영혼의 경외가 되며, 당신의 원수가 끼친 해에 대한 보상이 되고, 당신의 삶의 피난처가 될 것입니다 ? 영원히.